우리 가 들어서다

청산 수수 양생복지의 가장 아름다운 홍계곡

페이지:우리가들어서다:온천 센터
까지 나누다:

온천 센터

물집이 텅 비어 계곡이 졸졸 울린다.보루 아래 옥천 이 솟구쳐 고조 조 공명.미끄럼틀 에 물 을 놀릴 수 있고, 당 왕 정 의 양생 이다.관부 의 풍경을 알 수 있다.정관은 19 년 4 월, 변경을 안정하기 위해서 이세민이 직접 대군을 이끌고 동정을 이끌고 이 곳을 경유하여 이곳을 경유하여, 우물을 치어 물을 취하여 지갈을 멈추고, 온천으로 병마를 제거하여 전승을 거두며, 온전전승을 거두며, 온천계곡 온천은 이 득명이었다.

홍계곡 온천 수출 수온은 80 ℃ 이상, 그 매장량, 면적, 수온이 동북 지역의 수중에 있다.국가 온천광 수질측정 센터 검출: 홍계곡 온천 수질이 규산, 리튬, 리튬, 토륨, 라돈 등 다양한 미량 원소를 함유하고 있다. 자주 목욕하는 의료 회복, 양생 미용 및 강력 건체에 대한 신기한 효능이 있다.2016 년 홍계곡 온천은 국가 최고 영광 "국가 5 성급 온천" 을 수상했다.

홍계곡 온천 은 소진 천연 삼림 계곡 중 에 서 168 개 의 외식 온천 담장 과 한 온천 회의 거문고 로 구성되어 있다. 물집 이 분포하여 삼천 명 의 도랑 에 분포할 수 있다. 그러나 동시에 4 천 명 이 공욕 을 할 수 있을 때 일 접대력 이 만 명 이상 에 이른다.숲속 목욕탕은 시냇물이 졸졸 새와 새 소리가 나며, 천연의 숲속 흙과 목초리의 향기를 느낄 수 있게 하는 것을 느낄 수 있다.

우리는 흔들리는 꽃을 만날 수 있다.향천의 골짜기에서 우리는 바람을 맞는 초록을 볼 수 있다.용동의 샘은 용동의 선경으로, 시냇물을 돌 며 잔잔 한 물결을 일 으 킨다. 폭포 가 날아 올라 기이 한 광경을 보여 준다.바닷길은 반산에 설치 되어 목욕하는 한편, 임 해의 아름다운 풍경을 펼 쳐 보 자.